Advertisement

#거미

Advertisement

#거미 #gummy #촙촙 #귀여워 언니도 물마시다가 흘리는거 알고있구나🤣🤣 해명안해도 우린 이미 알고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마시는게 이렇게 귀여울일이냐구 (증거영상첨부)

생애 첫 헤나

  • #헤나 #henna #뷰티 #거미 #인스타그램 #시작 #일상 #소통 #소통해요 #스타일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테러 #팔로우 #맞팔 #선팔하면맞팔 #선팔 #l4l #l4like #lfl #f4f #fff #f4follow #followme #daily #하루 #인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거미 #gummy #190123 #브이라이브 #v라이브 #특급라이브 #거미콘서트 #이게가수다 #지리고오진다 내댓글들이 그리 쎘나요 진짜 하고 싶은 말 해주고 싶은 말이었는데🤩

  • ㅋㅋㅋㅋㅋ맞아요 지리고오져요ㅋㅋㅋ🤣

  • 콘서트때 목놓아 외치던 나는...을 불러주실줄이야ㅠ 콘서트 또 언제하실까요?😭 손가락 열개를 다 접고 애써 하루를 또 세어도 언제해주실지 보이지가않네요ㅠ🙏

Advertisement

Advertisement

@hi.an_n님 피드에서 보고 따라해본 거미놀이 (종종 따라할거에요^^ 좋은놀이 감사해용) . 재료 거미그림자료, 거미줄에 걸린 곤충 그림 자료, 풍선, 휴지심, 빨대, 끈or실, 테이프 재료준비는 1주일 전에도 했던건데 이제야 놀이해봄ㅎㅎㅎ . 놀이 전 거미책을 읽고 했더니 더 흥미 Up!! . 그냥 집에있는 빨대로 했는데... 구멍 넓은 빨대가 좋을 듯ㅎㅎㅎ 구멍 좁은 빨대라 실로했는데... 약하다 약해! . 거미가 날아갈 때마다 빵 터

  • 올케 솜씨 좋다~👍

  • @min_min_jun 형님도 하실 수 있어용!ㅎㅎㅎ

스파 후드집업 세트 사이즈 S(여성프리 90) M.L.XL(95.100.105) #캐쥬얼 #학생그램 #대학생 #일상 #첫줄 #일상 #일상소통 #소통 #선팔 #맞팔 #좋아요 #반사 #럽스타그램 #오오티디 #데일리룩 #데일리 #부산 #서울 #인스타 #팔로우 #팔로워 #거미 #스파이더 #스파이더세트 #트레이닝복세트 #트레이닝복 #츄리닝 #커플츄리닝 카톡V6464 빠른문의는 프로필 오픈카톡으로요

  • ㅎㅎ홍보하러 왔는데 사진만 보고갑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 감정 그대로 들리는 대로 하고싶은 대로 !! 매일 화만 나있다가 이런 발라드 나오면 어쩔줄모르는 내 움직임 더 연구하쟈.. #freestyle #dance #에일리 #거미

  • 야 노래너무좋아ㅠㅠㅠ💜

  • @_alice_dancer 그치 ㅠ나 방금 너가 이노래에 춤추는거상상함 ㅠㅠㅋㅋㅋ

후에에엥ㄱ 핑크색덤은 넘모넘모 이쁜것

  • 이쁘다요ㅜ

  • 요즘 날씨가 너무 춥네요^^ 저는 타투를 하고있는 제로라고합니다 시간나시면 제피드도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90120 애니메이션이라 더 재밌는 부분들이 많았다 잘 만들었다 맨족이야-

  • #영화 #용산 #용산아이파크몰 #cgv #movie #spiderman #spiderverse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 #스파이더맨뉴유니버스 #마블 #소니 #애니메이션 #marvel #sony #animation #평행우주 #거미 #거미인간 #히어로 #영웅 #히어로뮤비 #느와르 #그웬 #피터파커

동물 체험! 우리집 앞에 이런데가 있는줄 몰랐다!! 입장료 5000원 인데 주민등록 번호에 0,2,1,9 들어가면 10%할인이고 먹이는 2000원 생각보다 싸서 놀랐다🤣🤣 먹이도 많이 줘서 시간 가는줄 몰랐던 1인 . . . . . . . . . . #체험스타그램 #버드펠리스 #부천핫플 #앵무새 #먹이주기체험 #부천놀곳 #놀곳 #염소 #기니피그 #도슴도치 #토끼 #전갈 #거미 #다양한 #동물들

  •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박보검

  • #구르미그린달빛 #김유정 #달달구리 #달달데이 #러브러브미 #lover #lovers #거미 #박보검💕 #출처는 벅스뮤직 #instadaily #instatoday #달콤 #하트 #하트하트 #선팔 #맞팔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소통그램 #드라마추천 #dramas #뀨 #ㅎㅎ #재방송

. 여행지를 가면 꼭 전망대를 가보려 하는데, 여러가지 이유로 포기한 #롯폰기힐즈 #六本木ヒルズ 건물 아래에서 구경만 조금 하며 서성이기. 무시무시한 #거미 조형물 #마만 #maman #ママン 도 만나볼 수 있다.

  • こんにちは!!六本木出雲大社にも是非、遊びに来て下さいね(^^₎最上階にて【占】知千・オーラ鑑定をしております。どうぞ、宜しくお願い致します(*^^*)

  • ナイス!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살다살다 제가 언니의 브이로그에 나왔어요 ....... 요것은 정말 가문의 영광 ...... 말로 설명할 수 없달까 ..... 그 때만 해도 세상 민망했는데 안했으면 진짜 후회할 뻔 , 언니가 바라봐주는 눈빛을 아직도 잊을 수 없다 ㅠㅠㅠㅠㅠㅠ 힘들 때마다 두고두고 볼 영상 , 사랑해요 갓거미 ㅠㅠㅠㅠㅠㅠ . . #거미 #콘서트 #브이로그 #거미쌤_제자로_들어갈래요

  • @lovely_bly 저 언니가 바라봐주면 진짜 뻥안치고 녹아 ....... 근데 난 그 눈빛을 놓쳤지 가사 보느라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하

  • @yejin._e 고마워 예진 💛 니 사진 보면서 매번 감탄해 👍

⠀ ⠀⠀⠀ 904 days ⠀⠀ ⠀⠀ 첫번째 상담 간 얼집에서 거미 피규어 보고 디게 좋아하길래 거미 사오랬더니 이런걸 ..... ⠀⠀ 다리 덜덜덜 ⠀⠀ ⠀⠀

  • 헙...너무큰거 아닌가여🤣🤣🤣ㅋㅋㅋㅋㅋ

  • 하~~~ㅡㅡ 이건 저도 무서워요..

#거미 . . . #우리집에벌레가살아요 #수풀떠들썩자연탐험 우리 집 주변 벌레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 . #거미는거미줄을만들어 #땅친구물친구 거미의 실제 모습을 보며 이야기 하듯 들려주고 . #줄줄고무줄 #바나나로켓 고무줄 가지고 놀이도 해보고 . #지하철역에갑니다 #한걸음먼저사회탐방 거미줄 처럼 복잡한 노선을 가진 지하철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다^~^ #웅진북클럽 #웅진북큐레이터신주희 와 함께 하면 #융합독서 쉽고 재밌어요~ #플레이박스

  • 육아맘이다보니 관련해시테그검색하다 아둘맘이란글에 댓글까지 남기네요~~^^!저도 아들만둘이라 먼가 동지애가 느껴지네요 ㅎㅎ아들만둘이라하면 다들 힘드시겠어요 하지만 든든한점은있죠~^^좋은정보있음 공유하며 지내고싶네요~~~^^!또 놀려올께요~~~🤗

#2018거미전국투어콘서트 #청단쏭모음 #질투나 #hotfriend #내입술따뜻한커피처럼 #커플 1일 1거미하세요오오🤲 이번콘서트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청단룩 청단 곱게 입고 부른 노래들이 느무 많은데 젤로 보기좋게 찍은곡은 요렇게뿐 다시봐도 좋은 불후의 청단룩쏭 홍단룩쏭은 읍써요🤣 . . . #거미 #gummy #전국투어콘서트 #거미콘서트 #live #청단룩 #청단쏭모음 #춘천 #질투나 #창원 #hotfriend #고양 #내입술따뜻한커피처럼

  • @jyye0524 고마웡😄 믿고볼 화질은 아니지만😭 거미님을 향한 덕심은 믿어도 돼🤗 곧 브이라이브에서 만나😄

  • @sky__sori_ 열심히하트눌러야죠😊😊

세상바쁘네ㅋㅋㅋ 눈밑멍은.......눈옆으로🤣 어머낫..급하게올린다고 편집하고올린다는걸ㅜㅜ뚱땡이 애미까지 다나왔네ㅋㅋㅋㅋ 비슷한 사진이 두개나올라가고 ㅋㅋㅋㅋ나참🤪 #아들맘 #닭띠아기 #문센데이 #트니트니 #거미 #놀이터선생님 #아트몰링 #제일바빠 #많이좋아졌어

  • @linlove0707 ㅋㅋㅋ혼자엄청빨빨대고다니죠ㅜㅜ

  • @parkja14 ㅋㅋ표정이 무얼 해야할지 몰라 바쁜표정이에요ㅋㅋㅋ

오늘은 곤뇽2 그리고 거미1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모 회사안가면 회사아저씨한테 혼난다고 했더니 곤뇽이랑 같이가서 아저씨 혼내주고 오라며 아침마다 내 가방에 살포시 넣어주시는 조카2호님 힘이 세진다며 매일 갯수가 늘어나는중 아하~아직 화요일밖에 안됐는데🤦‍️🤦‍️🤦‍️ 조만간 아저씨를 잘 물리쳤다는 기쁜소식을 알려야겠음🤣🤣 #공룡 #타르보 #티니 #거미 #조카스타그램 #엉뚱발랄 #사랑둥이

  • 공룡무기 장착하고 출근하는거야~?^^ 이모 꼭 이겨서 퇴근해야겠네^^* 귀요미들이다~~ㅎㅎ

  • @_www.mkhello.com_ ㅇㅇ ㅋ. 그리고 오늘은 공룡로봇을 주셨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늘 일기 간만에 노래 폴더 뒤지다가 지난 노래 모음 발견. 반가운 순서대로 담아 한동안 들으니 그 시간으로 돌아간 듯 노래의 장점. 향기의 장점. #플레이리스트 #노래 #예전에듣던 #자주들었던 #노래들만 #모아보니 #내취향빼박 #얼빠 #얼빠여도노래잘해야함 #단hot만제외 #jtl #성시경 #내게오는길 #이상민은퇴식주제곡 #그렇게좋은노래인줄 #미처몰랐었지 #브라운아이드소울 #린 #버즈 #도원경 #김범수 #거미 #러브홀릭 #델리스파이

  • 몰라야햐는데 알다니..

오전에 학원갔다가 세상 처음 혼코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창곡 퍼레이드 개죠짐ㅋㅋㅋㅋㅋ 리얼 행뽀캐!!!!️️

  • @yeoni.yeoni 앜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ㅋㅋㅋㅋㅋㅋ 잘지내고계십니까🙆🏻‍♀️💜

  • @y._.jiiii 잘지냉😆 할부인생으로 힘들긴 하지만😭 ㅋㅋㅋ 지원이 혼코노 멋지다!!^^ 나두 혼코노 해야게써 ㅋㅋ😆

#거미 오늘은 리얼리티를 살린 거미를 만들었어요. 목엔 가쓰오부시로 털까지ㅋ 승호가 밥보더니 거미다~~하기에 거미눈은 원래 여덟개나 있어~~하니 엄마 ㅇㅇ이가 거미눈이 네개라고했어요~ 하기에 순간 당황 ..내가 착각했나?ㅎㅎ하고 아니야 거미눈은 여덟개야하니까.. . ‍️저도알아요 합니다ㅡㅡㅋ순간 놀라서 당황한 저도 웃기고요ㅎㅎ 뭐 여튼 맛있게 먹었답니다 토요일에 용인 죽전에있는 신세계백화점 수업가요~ 가족다같이가서 수업하고 놀다가

  • WOW❤️❤️❤️👍👍👍👏👏

  • 😵😵무셔요 거미🕷 완전 리얼리티하니 더 무셔요ㅠㅠ

뭘보고있는걸까요? 정말 싫은데 아빠가 없으니 대신 잡아야겠죠 ㅠㅠ 퇴원한지 열흘만에 #재입원 이라니 ㅠㅠ ⠀⠀⠀⠀⠀⠀⠀⠀⠀⠀⠀⠀⠀⠀⠀⠀⠀ ⠀⠀⠀⠀⠀⠀⠀⠀⠀⠀⠀⠀⠀⠀⠀⠀⠀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애들이 너무 이쁘네요😍

  • @janghee85 🤗감사해요 미세먼지 가득이니 마스크 꼭 하세요👍

Spider 🇰🇷🇰🇷 #거미 시골집 도로변에서 거미줄에서 쉬고 있는 거미를 포착 사진을 찍어봤네요~~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