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거미

Advertisement

함께해서 너무 기뻤어요 #폭풍감동 이래서 다들 #갓거미 하는군요~~ #무반주 가 더 감동인건 안비밀 🤭 #꿀성대 #절대음감 #거미 #거미콘서트 #thisisgummy #올림픽홀 . . . . . 그여자 _ #정서하 그남자 _ #조기성 #이별의단계 ...ㅜ 갓거미언니 목소리만 들어도 다시 눈물나는...ㅠㅠㅠ #사랑해요 #거미 온닝

⠀ 난 그렇게 거미의 팬이 되었다 ⠀ ⠀ 너~~무좋아 진짜... 의도치않았던 힐링데이 ⠀ 우리생각해서 티켓 구해주신 한문진사랑님 감사합니다🥰 ⠀ ⠀ #거미 #콘서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 Friendly Little Spider #spider #photography #photographer #bug #iowaphotography #iowaphotographer #거미 #사진술 #사진작가 #곤충 #クモ #写真撮影 #写真家 #バグ # # # #

  • 😫 spiders are creepy haha nice job getting close enough for this I would be running in the other direction if I saw this thing lol 😂 haha 😆

  • Haha I used a macro lens. The spider was in my neighbors cup that she left outside my house. So I photographed it to show her. She hate spider also. I thought it would be funny! 😂🤣😅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정확하게 9년전, yg family 15주년 콘서트갔을 때 거미를 처음보고 공연이 끝난 뒤, 내 본진보다도 기억에 더 남았었던 그리고 그 뒤로 팬이됐었는데 오늘 이렇게 언니를 보다니.. 시작 할 때 온 몸에 전율이 흐르면서 닭살돋고 세번째 곡으로 "그대돌아오면"부를때 나..왜 그렇게....운거야..?ㅎ 너무 울어서 옆에계시던 모르는 분이 휴지건내주심;ㅎㅎ 누가보면 실연당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을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무반주로 듣고싶은곡

#thisisgummy #거미콘서트 #귀호강 #눈호강 #귀르가즘 . . . . . 거미언니는 못하시는게 대체 뭘까요?ㅠ 노래 춤 개그 진행 다 잘하시는 만능돌️ 오늘은 정말 #여신 #예쁨 뿜뿜🤟 정말 #bestofbest #거미 #최고 . . . . #친구 가 부릅니다..#거미라도될걸그랬어 #착한아이 #youaremydestiny 아니고...#youaremyeverything 🤣

  • 오~ 오늘 저는 이 노래도 불렀거든요 ㅋㅋ근데 거미 가수님이 정말 최고요!!!😘😘😘😘

  • her voice is so perfect ❤️❤️❤️

거미 콘서트 서울 마지막날🥺 좋은 팬분들을 만나 인사나누고 굿즈를 나눔하시는 감사한분들 ㅠㅠ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만나서 이야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시간이였던 것 같아요! 콘서트가 끝난 후, 언니가 집에 가는 걸 배웅하기 위해 모여있다가 언니를 가까이서 보고 한 번 반하고..심쿵 재현 : “언니! 재현이에요!” 거미 : “알아요. 재현씨” 또 한 번 언니에게 심쿵.. 언니가 날 알고 있다는거에 감사하고 감동을 느꼈고, 토요일과 일요일 서울

#190616 새벽 4시부터 나와서 일 관련 교육받고 택시타고 열심히 이동해서 겨우시간 맞춰간#거미콘서트 #핵친절 #핵존예 #정혜인 #배우님 도 보고 #콘서트 #게스트 #길구봉구 도보고 역시나 친절한 울#거미언니 빵과 포스터 역조공 감동 #퀴즈 풀어서 싸인 수건도 받고 집갈려면 한시간더 가야되지만 행복하고 바쁜 하루였다! #무궁화 #srt #ktx #기차 #택시 교통비로 콘서트 하나 치는 나간것같지만 덕질을 위해 돈버는거니 행복해!

  • 덕질할땐 피곤해도 피곤한게 아니쥬💕

  • 덕질을 위해 돈버는건 행복한일 맞아👍 열심히 살고 열심히 덕질하고... 인생 뭐있어... 내가 좋아하는일 하면 되는거🤗 혜인배우까지 만나고 핵좋았겠당😄

3개월전부터 #거미콘서트 예약한 후 드디어 오늘이 왔다!!🤗🤩두둥!! #라이브로 듣는 노래는 말이 필요없었음! #대박이란 말밖엔!!#거미짱 #배려심도 많고 넘 착함 #귀호강 #옛추억노래 #갬성터지다 #이별노래 #마지막까지계속인사해줬던 #거미 #또감동 # #콘서트만의감동을느끼고오다 #소소한행복 #신랑과데이트 #나의 유년시절을 보낸 곳#고등학교때 소풍,사생대회 무조건 올림픽공원 이였는데ㅋㅋ#추억팔이 #굿굿

#그냥 날 안아줘 나를 좀 안아줘 아무 말 말고서 내게 달려와줘 외롭고 불안하기만 한 맘으로 이렇게 널 기다리고 있잖아 #거미 #안아줘 #새벽감성 #노래추천 #유희열의스케치북 #노래너무좋다 #사랑 #넌날잘알잖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울빵이랑 #거미콘서트 ⠀⠀⠀ #혼자 라이브로들으니깐 최고자나..... ⠀⠀⠀ ⠀⠀⠀ ⠀⠀⠀ ⠀⠀⠀ ⠀⠀⠀ #거미 #최고 ⠀⠀⠀

  • #daily #day #instadaily #instagood #instagram #오늘 #셀피 #f4like #followback #소통 #좋아요 #happy #lovely #love #couple #enjoy

  • 환영해요~~

0616 ㅋㅋㅋ 안올릴라다가 머리 콕콧 찌르는 것이 넘 웃겨서 #거미 #어른아이 #반주

  • 잘 보고 갑니다! 제 피드도 놀러오세요! 꼭이에요! 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겐네 귀여운 자식

동생덕에 즐기는 #문화생활 #thisisgummy 이거슨 진심 역대급 #거미콘서트 노래는 이세상 에너지가 아니고 말도 잘하는데 심지어 큐트하기까지함 #응원해요️ #담에또갈께요 - #올림픽공원 #콘서트 #거미 #퀸오브퀸 #힐링 #공연 #감동 #이별노래 #해줄수없는일 #그대돌아오면 #짱좋음

  • 헐대박🤭🤭🤭🤭

  • 거미의 매력에 퐁당 빠짐

190616 서울 막콘 기다리던 콘서트가 이렇게 끝낫네ㅜㅠㅠ 너무행복햇다ㅠㅠ 귀호강 눈호강 진짜ㅠㅠ 언니 진짜 너무좋다구요 이언니 울보야 보는나까지 울컥햇자나ㅠㅠ 울지마요 내사랑~ 물뿌렷는데 제대로맞음ㅋㅋ 이제 또 언제보지ㅠ 다음 서울콘까지 기다려야대네ㅠㅠ 퇴근길에 편지도주고 악수도하고 수고하셧습니다 저한마디를 겁나못하네ㅜㅠ 떨려죽을뻔햇다ㅠㅠ 그렇지만 매순간순간 행복햇어요 언니 . . . . 존재자체가 소중한 우리언니 이제 울지말고 웃는일만

  • @stella_hm18 그게 제일속상하죠ㅠ 시간이언능가야할텐데ㅜ

  • 드뎌 개구쟁이를 제대로 찍었네😂 즐건시간이었구 너무 행벅했어💕 담에는 거미님께 꼭 한마디를...🤗

- ⠀⠀⠀ 말이 필요 없음 감동 재미 신남 진심이 다 담긴무대_ 춤추고 노래하느라 목이 다 쉬었뜸 게스트는 길구봉구님들 점심부터 무대까지 선물같은 하루 (feat. 거미엉니 감사합니다) @chorongbeauty ⠀⠀⠀ ⠀⠀⠀ ⠀⠀⠀ ⠀⠀⠀

  • @chorongbeauty #거미#거미콘서트#거미콘서트서울#힐링#소통 #인친환영 #선팔하면맞팔 #맞팔 #좋아요 #선팔 #likeforfollow #like4like #follow4follow #오늘 #일상 #데일리그램 #일상생활 #일상소통 #일상기록 #daily #today #instatoday

  • 내가 젤 가고싶은 콘서트😭

콘서트보면서 백번은 이별한거같아..아 맘아팤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넘웃기고 귀여워 이 언니..거미짱..🤭

  • #거미#거미콘서트#공연스타그램#올림픽공원#올림픽홀#거미라도될걸그랬어#고통#착한아이#일상#휴식#데일리#취미생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repost @bad_ko (@get_repost ) ・・・ #배드코커버일기 #몽중인 엠알 편집하다가 한번 불러보깅 #복면가왕 #거미 ver. #윤종신 작사인데 가사진짜좋다 [그리 좋은가요 지쳐버린 나의 꿈을 찾아와 주는 것이 그럼 나와 어떤 말이든 해요 그대 손을 잡을 수 있게 해줘요 이젠 잠들 시간만을 기다릴 수 있도록] . . #daily #selfie #singing #vocal #cover #singstagram #songstagram #셀피 #보컬

#디스이즈거미 ⠀⠀⠀ ⠀⠀⠀ 남편 아는 분이 티켓을 주셔서 오랜만에 공연보러 찬희는 친정엄마랑 동생한테 맡기고 올림픽공원 고고~~ ⠀⠀⠀ 역시 거미언니는 멋있다 이래서 거미 거미하는 것인가!!! 오랜만에 귀호강하고 잘 놀았습니다아 ⠀⠀⠀ ⠀⠀⠀ ⠀⠀⠀ #거미콘서트 #거미 #갓거미 #올림픽공원 #귀호강 #데이트 #자유부인 #즐거운주말 #일요일오후 #날씨좋다 #오랜만에 #남편이랑 #둘이 #럽스타그램

  • 어머머머머머머 거미언니~~~~🤩🤩🤩

  • 사랑이 넘치는 커플일세~ 슬기 조리원 동기 되려나?ㅋㅋㅋㅋ

#거미 #gummy #거미콘서트 #190616 #2019거미투어콘서트 #thisisgummy #일곱공 #서울 #올림픽공원올림픽홀 #개구쟁이 #산울림 #나는가수다3 #1위했어요 꺄아악 세상에 이것좀 또또 보세요🤲 이정도면 난 개구쟁이 중독증인듯🤣 난 매번 개구쟁이만 찍게된다 색색깔 옷의 개구쟁이 너무 멋지다 앵콜의상 색깔별로 12벌 준비한게 지인짜 맞나봐 올 거미님때문에 너무 웃어서 뱃가죽이 땡겨요 왤케 잼날까 머리핀하나로 웃다 죽게 만드시는

  • 개구쟁이 돌림노래면 좋겠어요 안끝나는 노래!!!

  • 시간 돌려주세요 출근 안하고 콘서트 갈래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