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결승진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전체 영상은 여기 or 프로필을 클릭 ↓ https://youtu.be/yERpX4W8eDM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코딩놀이터 코드크런치입니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저희 젤리비 축구대회영상이 업로드 되었습니당️️ ↓ 전체 영상은 여기 or 프로필을 클릭 ↓ https://youtu.be/yERpX4W8eDM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로봇젤리비로 자율주행까지 배워보셨다면 다음에는 집게를 벌리고 올릴 수 있는 그리퍼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

#fifa #u20 월드컵에서 신나게 즐기고 온 모든 선수들과 감독, 코치 선생님들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스포츠를 즐기는 세대가 출현했다는 것에 국민들이 더 큰 감동을 느낀 것 같습니다. 경쟁과 성적 중심으로 소진하는 것이 아닌, 함께 즐기며 배려하고 협력, 헌신할 때 결과도 더 긍정적으로 나온다는 것을 이번 대회를 통해 여실히 확인하였습니다. 이번 U-20 결과가 학교 스포츠 클럽 활성화를 비롯한 우리 교육에 의미있는 시사점이 될 것입니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여름철 #남고부 #단체전 #결승진출 :) 제62회 전국여름철종별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회장기, 봄철 두 대회 연속 결승에서 졌던 매원한테 8강에서 멋있게 이기고 준결승도 화이팅해서 3개 대회 연속 결승진출 !!! 이번엔 더 좋은 결과 만들어봐 얘들아 !!! #힘내라 #당진정보고 #당진 #화이팅 #응원 #힘 # #

산토스FC와 함께하는 HM축구페스티발 축구 대회날!! 7경기뛰어... 5~6학년 결승진출해서 3등 협동심과노력에 박수를 보낸다. 아이들 넘멋졌어 1~2학년 아가들은 마냥귀엽구ㅋㅋㅋ . . #6학년축구대회 #학교첫트로피기증 #2개월연습했는데 #결승진출 #멋짐폭팔 #감동 #축구는역시협동심 #모든지열심히하자 #항상즐기자 #모두잘했어요 #우정포에버 #주장님홧팅

  • @daldalmam_caron 선생님 늘응원해주셔서 힘나요 감사합니다^^😘😘

  • @seriya79 ㅋㅋ다들어깨으쓱 고마워😘😘

• 선수님들 정말 고생많으셨고 3주동안 수고 많으셨어요ㅜ 크게 부상당하신 선수도 없고 이번 대회 정말 의미있었던 것 같아요️ 우리나라 축구에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축구의 미래가 밝다는걸 이번 대회에서 증명하셨어요 월드컵하는 3주동안 정말 즐거웠고 행복했어요 세네갈 전은 다시보기로 3번넘게 본거같아요ㅎ K리그에서 뛰시는 선수들 K리그 자주갈께요 가서 목아프게 선수님들 응원하겠습니다!! 해외파 선수님들을 볼수있는

남편고생했어!!!졌지만잘싸웠당 화면발잘받았으니그거면된걸로ㅋㅋ@kim.jeongbae #부산mbc배드민턴대회 #결승진출 #부산진구 #행복 #생방송 #배드민턴 #준우승 🥈 #고생했어 #멋짐뿜뿜

  • 안녕하세요 5세 개구쟁이 아들 키우는맘이예요. 사진 잘보고 소통하고싶어 선팔하고 가요^-^❤️ 맞팔부탁드려요🥰

  • @yeji1843 그러탐 매일매일 개포출석도장!! 뽜샤!!! ...ㅋㅋㅋ

. -이강인 한국 최초 골든볼 수상 - @kanginleeoficial ️ -전 세계 모두를 매료시키다 -이제는 국대에서 손흥민 이랑 같이 뛰는 모습을 보고싶다 🇰🇷 . . . . #축구스타그램 #축구 #대한축구협회 #u20월드컵 #대한민국 #결승진출 #붉은악마 #한국축구미래 #정정용호 #soccer #football #2019fifau20worldcup #kfa #korea #슛돌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라리가 #발렌시아 #에이스 #이

. U-20 결승 경기 보러 상암 갔다왔다. 우승했으면 최고로 좋았겠지만 준우승도 얼마나 잘한 거냐 결승 진출만으로도 자랑스럽고 행복하다 담엔 직관하러 여기 와야징 ️조빵욱 사라애️ . . . . . #상암 #월드컵경기장 #유이공 #월드컵 #결승진출 #사랑해요 #수고했어요 #세계최강스무살 #태극전사 #붉은악마 #kfa #축구 #조영욱_이강인_오세훈_이지솔_김현우_김세윤_이재익_이광연_이규혁_김정민_최준_황태현_엄원상_전세진 #맞팔환영 #선팔환영

#축구 #결승진출 #결승 #1골 넣고 #긴장감 떨어진 모습 #역시 끝까지 봐야지 #삼전동 술집 #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아쉽다 #하지만 #최고 였다 #대한민국#미래 #대단한 아가들 #u20 #술스타그램 #주말스타그램 #응원 #만취 해버렸네

  • 굿!!😊😊

  • 안녕하세요 ! 짱구아빠중고차 최정진 입니다. 페이지내에 고객님들과 함께한 소중한 후기들이 있습니다. 중고차 시세나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감사합니다.

새벽에 다들 축구보셨나요?? 비록 우승은 못했지만 준우승이라도 너무대단하고 이미 역사를 썼다고 생각해요🇰🇷 어제 치킨 먹은 인친님들 손들어주세요ㅋㅋㅋㅋ

  • @y__mari__ 우리맘속에 우승팀이죠 대한민국은😌❤️❤️❤️

  • @eun_d.s 크~네네치킨 진짜맛잇은데😣💖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함께 하는 축구.. 뒤에는 아들 넷 델고 축구보는 행복한 아빠 있음 ㅋ 대한민국 축구 🤘 #대한민국만세 #짝짝짝짝짝 #축구 #축구 #축구 #경축 #우승 같은 #준우승 #이강인 #골든볼 #4강 #u20 #u20월드컵 #결승진출 #4강진출 #승부차기 #축구선수 #얘네는 #스키선수 #아들 #아들친구들 #한밤중 #우승기원 #세레모니 이 와중에 홍보맨은 또 태그를 #커피 #커피쇼핑몰 #원두커피 #일온스 #coffee .cokr #커피집아들

  • @ski_choi 🤣

  • @gyu_hur 감사감사~ 잘 지내시죠? 동상이몽 잘 보고 있어요!!! 👍

전반 4분 #var 나오고 #패널티킥 나올때만해도 이긴다 생각했고~ 16강,8강,4강때처럼 전반수비 후 후반역습 작전이 진행될줄알았는데... 그래도 #자랑스러운대한민국 선수들의 훌륭한 #준우승 2002년때의 응원감동이 다시 살아난것같아서 흥분되고 좋았음! 근데...시민의식이 1도 없는 사람들 아직도 너무많은듯. 쓰레기 가지고가라고 해도 그냥 막 버리고... 암튼 너무 좋았던 응원!!! #20세이하월드컵 #결승진출 #아쉬운준으승 #졌잘싸 #수

2019年 6月 16日 (日) 우리 선수들 너무너무 고생 많았어요. 월드컵에서 결승전이라니.. 세월이 지나도 두고두고 회자될 대회일듯.. 정말 잘했어요🇰🇷 고맙습니다. - #u20월드컵 #결승진출 #준우승 #대한민국 #정정용호 #전세진 #박지민 #이강인 #로꼬로꼬 #locoloco #먹꼬먹꼬 #ppk키친 #인계동

  • ㅋㅋㅋㅋㅋ사진들에서 술냄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ㅎㅎ난 아냐 ㄹㅎㅎ🤦🏻‍♂️

오늘의 축구.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한국대 우크라이나 1대3으로 경기끝. 최고의 경기였어요. 너무 잘했습니다. 체력적으로 힘들었지만 끝까지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 빠짐없이 보면서 응원하신분들 수고하셨어요. . . 이강인오빠 너무 멋있어요 이광연선수 잘했습니다. 멋있어요 내 원픽 김정민선수 오늘 많이 못뛴거같아 아쉬웠지만 잘했어요. 한국 국가대표팀 결승진출. 자랑스럽습니다 #사랑합니다 . . #축구 #fifa #2019 #u_2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U20월드컵 결승! #준우승 이라 아쉽지만 그동안 잘했으니 다음번에 또.. #이강인#골든볼 ️수상..대단 . . . #대한민국 #국가대표 #u20월드컵 #국대 #축구 #u20 #결승 #결승전 #결승 #결승진출 #붉은악마 #u20worldcup #축덕 #korea #korearepublic #goldenball . #일상 #daily #football #축구경기 #꿀잼 #취미 #운동 #스포츠

  • 👏👏👏👏👏👏🎉🎉🎉

  • 이강인 선수 프로팀에 가면 우승 못한거 원 없이 뛰었으 좋겠어요 ^^

3대1로 우승은 못했지만 결승까지 올라온것만으로도 이미 이겼다고 말해주고싶다ㅠㅠ 대한민국 짱 우리 선수들 너무 멋있었다 - - - - #2019년 #피파결승전 #아쉽게도 #졌지만괜찮아 #결승진출 #한것만으로도대단 # #맞팔 #맞팔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스타그램 #소통환영 #소통합시다 #일상소통 #소통좋아요 #팔로워 #f4follow #follow4follow #followback #like4like #likeforfollow

모임 간 남편덕에? 친정 언니와 함께한 #장씨해녀집송정점 이예요 . 역시 #회#해산물 이 최고예요 #전복죽으로 #마무의리 해야죠 . 낮에 잠시 졸아서 그런지 새벽까지 눈부릅뜨고 지켜봤는데 3:1 좀 아쉽긴 하네요 . #그동안수고했어요 #결승진출 #준우승 #축하축하 #korea #한국선수들수고했어요 #이강인골든볼 🤩

  • @ys2393 아하 그렇군요 이상하게 간판에 본점이라 되있더라구요😅

  • 싱싱한 해살물 드셔주시고 전복죽이면 말이필요없죠😎💞

많이 아쉽겠지만 최초로 결승 진출을 하며 한국 축구에 새 역사를 썼고 모두가 결승진출에 대한 희망을 져버리고 있을 때 힘이 되어주었단걸 알아주시면 좋겠고 앞으로 올라갈 길이 있으니 다음번에는 우승을 다시한번 노려봅시다!!! 더운 날씨에 평소보다 힘들었을텐데 수고많으셨고 한국 사람으로서 너무나도 자랑스럽습니다️ 한국 축구를 응원 합니다️🇰🇷 #축구 #결승 #결승진출 @thekfa 즐거운 경기 보여주신 선수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졌지만 수고하셨습니다

  • #일상 #일상스타그램 #축구 #fifa #daily #데일리 #패션 #패션스타그램 #ootd #부산대 #서면 #광안리 #결승 #결승전 #결승진출 #준우승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하면맞팔

느무해유~~~3골이나~~~포비니가같이응원안해서우리나라졌잖아~!!! 뭔소리~!!!!울엄마~아무말대잔치~ #대한민국축구국가대표팀 #응원 #결승진출 #어서가즈야 #마지막처럼 #느무슬프다 #안자고응원 #미치겠다 #포비야같이응원했어야지 #울고싶다 #안잤는데 #미쳐버리겠네

  • ㅠㅠㅠㅠㅠ 저 후반에 골먹는거 보고 들어갔어요 ㅠㅠㅠㅠㅠㅠ 에라이 ㅠㅠㅠㅠ 그래도 우리 선수들 진짜 멋있어요 👍🏻👍🏻 포비야 엄마랑 응원했어야지!! ㅋㅋㅋㅋㅋ

  • 게시물 잘 보고 갑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20190612 대한민국, 2019 FIFA 폴란드 U-20 월드컵 결승진출! . 실시간 시청! 라이브! #live 🤳 대한민국 축구 역사상 최초 '남자 축구 FIFA대회 결승진출'Beyond 1983! “대한민국, 끝까지 간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태극전사, 그대들을 세상에 증명하라! AGAIN 1983 36년만의 4강에 이어 결승까지! . #이강인 센스 터지는 표정 연기 프리킥 어시스트! #막내형 쌈싸먹는 연기🥬🤭🤔 최준 멋진

  • .

  • @2s_m0ngyi #축구 #축구스타그램 ⚽ #Korea #축구대표팀 #정정용호 #결승진출 #U20 #국가대표팀 #U20WC #FIFA #Worldcup #4강 #에콰도르 🇪🇨 #대한민국 🇰🇷 #국가대표 #좋아요 #팔로우 #일상 #데일리 #선팔 #맞팔 #소통 #인친 #댓글

#토트넘 #thfc #tottenham #결승진출 #tottenhamhotspur . #손흥민 #루카스모우라 #위고요리스 #페르난도요렌테 #마우리시오포체티노 해리케인, 크리스티안에릭센, 델레알리 얀베르통언, 토비알데르베이럴트, 에릭다이어, 빅토르완야마 키에런트리피어, 대니로즈, 무사시소코, 다빈손산체스 해리윙크스, 에릭라멜라, 벤데이비스, 서지오리에 후안포이스, 미하엘포름, 파울로가자니가, 카일워커피터스 . 포체티노 자세?!ㅋㅋㅋㅋㅋㅋㅋ앉아쏴아

  • 좋은 글과 사진들이 참 많네요. 소통하고 싶어요!

  • @2s_m0ngyi #축구 #축구스타그램 ⚽ #UEFA #챔피언스리그 #UCL #ChampionsLeague #라인업 #Ajax #좋아요 #팔로우 #일상 #데일리 #선팔 #맞팔 #소통 #인친 #댓글

Advertisement

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