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노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준코가 완전 바꼈습니다 최신식 반주기 도입하여 스튜디오같은 클라쓰 노래방과 클럽을 함께 클럽인가 노래방인가 유튜브 인스타 페북로 준코 검색하고 깜짝이벤트와 고급 정보 얻어가자

  • #준코#무한리필#노래타운#양주#리필바#최신식#뷔페#노래#술#보드카#클럽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토요일밤.. . 비가 주륵주륵 내릴때 .. . 감성에 젖어 서로 한곡씩 부름ㅎㅎ . . 누나의 신청곡 ㅎ . #박원#노력 . 들은지 오래되서 잘 기억이 안나서 넘 자신없게 못 불러버렸군ㅜㅜ . 누나 죄송해요ㅎㅜ . . 이날 다들 한 감성으로 노래함ㅎ 행님,누나 감사합니다~^ . . #이마이크완전어색함 #오금이저림 #아직마이크적응안됨#비올때감성팔이 #형누나두분노래대박 #다올리면내가쪽팔려서내꺼만올림 #박원노래좋네 #노래 #감성 #비오는날 #앞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빛나림

  • 🌈

  • @3luvrim #카페 #미용 #휴가 #뷰티 #코덕 #여유 #스트레스 #뷰스타그램 #모델 #훈녀 #부업 #다렉 #다이렉트 #데일리픽 #여름 #일상소통 #쇼핑 #맘스타그램 #주부 #육아 #솔로 #날씨 #월요일 #인충 #노래

. 토요일밤.. . 비가 주륵주륵 내릴때 .. . 감성에 젖어 서로 한곡씩 부름ㅎㅎ . . 누나의 신청곡 ㅎ . #박원#노력 . 들은지 오래되서 잘 기억이 안나서 넘 자신없게 못 불러버렸군ㅜㅜ . 누나 죄송해요ㅎㅜ . . 이날 다들 한 감성으로 노래함ㅎ 행님,누나 감사합니다~^ . . #이마이크완전어색함 #오금이저림 #아직마이크적응안됨#비올때감성팔이 #형누나두분노래대박 #다올리면내가쪽팔려서내꺼만올림 #박원노래좋네 #노래 #감성 #비오는날 #앞

클럽과 노래를 모두 즐기고싶을때 바로 클럽모드로 여기가 노래방이냐 클럽이냐 유튜브 페북 인스타에서 준코 검색하고 이벤트와 고급정보 얻어가자 최고급 인테리어로 갈아엎은 깔끔한 매장 반오십년 노래타운의 원 조 알바생의 복지도 빵빵하게 챙겨서 알바도 손님도 만족감 업 업

  • #준코#최신식#모임#노래#노래타운#소맥#양주#보드카#무한리필#클럽#전국

진욥이랑 헬스등록하러 갔다가 헬스장이 쉬는날이라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오빠가 스시를 사줬다~_~감쟈합니당

  • 🍣

  •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노래#코노#동노#헬스#밥#맛#먹#스시#배불러#좋튀#좋반#냠냠#좋아요#해시태그귀찮

내가 요즘 빠져 있는 드라마와 노래들 ost가 웬만한 노래들보다 더 좋아 나는 사실 마지막 노래가 제일 좋아 드라마는 안 봤지만 혼자 노래방 가고 싶어 #노래 #ost #music #drama #드라마 #덕후 #호텔델루나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파리의연인 #태연 #김나영 #10cm #오존 #마마무 #펀치 #장범준 #조성모 #노래방 #멜론 #음악차트 #방학 #음악 #life #insta #instagood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여진구 #아이유

  • 갬성 노래들 맘에 들어 ^^ ♥️

  • @jun_hee_03 노래만 듣지 말고 드라마도 봐죠

서비스안주 아홉가지 무한리필 뷔페식 스물한가지 무한 리필바 무한으로 마음껏 이용가능해요ㅎㅎ 노래방과 클럽을 함께 노래 부르다가 심심하면 클럽모드로 인스타 페북 유튜브로 준코 검색하고 이벤트와 고급 정보 얻어가좌

  • #준코#소맥#노래#초특가세트#노래타운#클럽#모임#전국#무한리필#보드카#리필바

비 오는 날 _ 그래, 그랬었지. 네 마음에 있는 타고 남은 검은 재들을 내가 받는 일. 너무 무거워 날아가지도 못하는 재들을. 우쭐하기도 했지. 두근거리기도 했지. 걱정되기도 했지. 사랑스러웠어. 네가 너무 좋아서. _ 오늘도 네가 좋아, 덥석 받았는데. 오늘 비가 왔어. 그럼에도 쓸려 내려가지 않는 그 검은 재가 오늘따라 무겁네. _ 평소보다는 조금 이르게 집에 왔어. 괜히 귀를 만지작 거려. 귓바퀴를 쓸었어. 검은

. 상처받으며 내 삶의 온도를 높이며 하루의 가치를 알아간다는건 바보같은것. 상처는 하루든 이틀이든 한달이든 일년이든 무뎌지지 않는다. 평생 상처로 찢기고 짓이겨 사라지지 않고 하루하루 버티는것. 그래도.. 지금 일분 일초라도.. 아프면 아픈대로 슬프면 슬픈대로. 그 시간만이라도 내 감정에 충실해볼것. 오늘 하루가 너무 힘들고 지쳤어도. 하하호호 웃으며 즐거웠어도 . 단지 오늘 단 하루, 오롯이 내 감정에 충실해보며 오지않을것 같은 내일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Sing. Let your voice be heard. Let your dance be seen. There is music only you can translate into being. No matter where you are, who you are, what language you speak. I hope you sing. I hope we hear one another. *Reposting because sometimes I uplo

  • #lgbt #queer #nb #poc #marginalized #sing #music #together #alone #voice #story #yours #mine #you #me #us #self #love #true #honesty #노래 #목소리 #퀴어 #혼자 #같이 #소수자 #우리 #너 #나

준코가 확 바꼈습니다 최신식 마이크로 더 이상 마이크 탓은 없다 서비스안주 아홉가지 무한리필 뷔페식 스물 한가지 무한 리필바 무한으로 마음껏 이용가능합니다

  • #준코#무한리필#보드카#노래#최신식#뷔페#클럽#전국#노래타운#소맥#초특가세트

  • #99 #00 #01 #고3 #일상 #노래 #노래스타그램 #노래커버 #니소식 #송하예 #인친 #인친환영 #댓글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팔로우 #팔로우미 #선팔 #instamood #instadaily #instagram #insta #instagood #f4f #likeforlikes #followforfollowback

와우 태연 차트올킬.. 노래듣고 바로 카피하고 영상 찍어버렸어요. 커버 제대로 할까요? 노래가 너무 내 스타일이라 자면서 계속 듣고 잘 예정! #태연 #그대라는시 #아이유 #호텔델루나 #ost #커버 #연습 #노래 #유튜브 #유튜버 #레니 #라이브 #세로라이브 #케이팝 #발라드 #음색 #보이스 #레니썬 #teayeon #iu #kpop #youtube #youtuber #cover #coversong #music #live #voice

  • @lee_jong_hoon thanks a lot🤣🤣❤️

  • @leexohyun 너무좋지😍무한반복 ㅎㅎ

추천 노래 - - 다비치-봄 - 데이식스-Best Part - 데이식스-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 여자친구-열대야 - 청하-Chica - Auli’i Cravalho-How Far I’ll Go(모아나 주제곡) - 설리-고블린 - 전소미-BIRTHDAY - 폴킴-너를 만나 - Charlie Puth-Attention

  • #노래 #노래추천 #음악 #음악추천 #다비치 #데이식스 #여자친구 #청하 #전소미 #설리 #폴킴 #모아나 #찰리푸스 #daily #music #데일리 #데일리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소통 #소통해요 #맞팔 #맞팔해요 #선팔 #좋아요 #like #lfl #lff

  • 🎧

창밖으로 치타가 2마리 원래는 5마리랍니다.

  • @spam._.0426 사무실 창가에서 보여요ㅋㅋ

  • @wrwr_yo2 엑 저기 이태원이에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급 인테리어로 싹 갈아엎은 깔끔한 매장 반오십년 노래 타운의 원조 알바생들의 복지도 빵빵하게 챙겨서 모두의 만족감 업업ㅎㅎ 환상적인 클럽모드 클럽인가 노래방인가 유튜브 인스타 페북로 준코 검색하고 깜짝이벤트와 고급 정보 얻어가자

  • #준코#리필바#최신식#초특가세트#보드카#클럽#양주#뷔페#모임#술#노래

이거 좋다고.

  • #광주#상무지구#새벽#동명동#구시청#카페#카페가고싶#f4f#23#미용#노래

꿈속의 그 꿈 속에서 봤던 넌 없어 텅 빈 방에는 나 혼자 뿐 다정한 널 느끼고싶어 차가운 베개 난 싫어 다시 잠들면 볼 수 있을까 꿈결처럼 날 안아줘 머리칼을 쓰다듬어줘 꿈속에서 잠들 수 있게 만질 수 없는 널 부른다 잊을 수 없는 네 향기 네 품 속에 안기고파 그랬던 넌 어디에 . . . #기타 #음스타 #노래 #취미 #노래방 #자작곡 #자작 #노래스타그램 #어쿠스틱 ##음악 #공연 #예술 #좋아요 #일상 #공기 #인스타그램 #첫줄 #악보 #코드 #song

#노래방에서 #노래

  • #소통#좋아요#맞팔#셀카#셀피#셀스타그램#일상#데일리#오오티디#ootd#daily#selfie#selstagram #selca#f4f#instadaily#instadailyphoto#일상스타그램#선팔#팔로우#followme#데일리그램#인스타그램#얼스타그램#follow4follow#팔로미#오늘#감성

  • 멋잇으십니다

황인욱 - 포장마차

  • #선팔 #맞팔 #선팔맞팔 #팔로우 #데일리#소통#소통해요#맞팔해요 #맞팔선팔환영 #좋반테러 #소통 #소통해요 #좋아요 #follow #followforfollowback #likeforlikes #fff #f4f #노래추천 #일상 #노래 #황인욱 #포장마차#띵곡 #꿀성대 #공감 #가사 #감성 #밤

  • 구경하고 가요

최신식 인테리어로 갈아엎은 깔끔한 매장 반오십년 노래타운의 원조 알바생들의 복지도 빵빵하게 챙겨서 알바도 손님도 만족감 업업 클럽같은 느낌의 조명 노래 부르다가 심심하면 클럽모드로 페 북 유튜브 인스타로 준코 검색하고 이벤트와 고급정보 얻어가자

  • #준코#술#모임#전국#소맥#노래#리필바#최신식#뷔페#양주#보드카

feng suave 노래 들으면서 밤에 혼자 산책하는거 너무 좋아 #fengsuave #venusflytrap (2019) . . #재즈 #음스타그램 #음악스타그램 #노래스타그램 #음악 #음악추천 #노래 #알앤비 #노래추천 #힙합 #힙스타그램 #khiphop #인디 #인디스타그램   #팝 #팝스타그램 #kindie

  • 헐 sink into the floor도 존좋이에요👏👏👏

  • 헐 sink into the floor도 존좋이에요👏👏👏

새벽에 배고픔을 증가 시키는 사진

  • #음식#새벽#맞팔#선팔#좋아요#반사#좋반#인친#배고픔#출출#follow#맞팔해요#선팔해요#고3#먹방#행복#소확행#음식이야#위꼴리는사진#음식사진#팔로우#감성#느낌#노래#공부#운동

  • 반사요😉

서비스안주 아홉가지 무한리필 뷔페식 스물한가지 완전무한리필바 마음껏 이용가능 해요 클럽같은 느낌의 조명 여기가 클럽이냐 노래방이냐 유튜브 인스타 페북로 준코 검색하고 깜짝이벤트와 고급 정보 얻어가자

  • #준코#술#노래#초특가세트#클럽#리필바#모임#무한리필#양주#전국#보드카

완전 편하고 재밌어ㅎㅎ

  • 💜

  • @jjeon_970 #부산 #방구석 #서면 #노래 #편함 #다시 #바다 #여행 #힐링 #일상 #소통 #02 #고2 #18살 #좋아요 #팔로우 #인친 #방학 #노래추천 #창원 #마산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돈을 많이 갖고 산 사람들 눈물 흘릴 줄은 모르구요 책을 많이 읽고 산 사람들 책을 찢을 줄은 모르네요 예쁜 애인이 있는 사람들 뭐가 예쁜지는 모르구요 신을 많이 믿고 산 사람들 자기 탓은 할 줄 모르네요 강 건너 불구경만 하다가 청춘을 허비하고 세상이 지운 빚을 갚다 내 빛을 잃고 이 좋은 바람이 불어오는 줄 모르고 저 창문만 바라보네 돈이 없이 산 사람들 싱겁게 먹질 못하구요 돈이 없는 집에 자란 아이들 싱겁게 먹질 못하네요 힘이 없

  • 더워도 미세먼지 조심하세욧 : ) 혹시 맞팔 잊진 않겠죠°˖✧◝(⁰▿⁰)◜✧˖°

  • #광주 #서울 #부산 #다렉 #오오티디 #소통 #맞팔 #선팔 #맞팔환영 #셀스타그램 #셀카 #얼스타그램 #고딩 #패션스타그램 #fasion #99 #00 #01 #followforfollowback #패션 #daily #selfie #follow #카페#좋반 #좋아요반사 #좋아요 #팔로우 #거울샷 #노래

flex ~

  • @jchan_125 채은시 ~~ 🥰

  • #좋튀 #선팔하면맞팔 #좋아요테러 #팔로미 #좋테 #구시청 #해운대 #서면 #송도 #선팔맞팔 #followforfollowback #f4f #fashion #instamood #like4likes #새벽 #감성 #dailylook #daily #데일리룩 #패션 #구제 #likebacks #사진 #안자는사람 #photo #photographer #노래 #시험기간

- - - - 피곤한 요즘 - - - - #셀피

  • @miran_tha ㅋㅋㅋㅋㅋㅋㅋ언니 너무 늦은시간 아니였던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멀쩡하게 카톡하던데 🤭🤭

  • @nayana_semi #소통 #맞팔 #인친 #좋아요 #좋반 #셀피 #오오티디 #좋반 #노래방 #노래 #가수 #거울샷 #코인노래방 #아마추어 #스타일 #패션 #셀스타그램 #아웃핏 #selfie #ootd #daily #l4l #fff #good #style #fasion #outfit #asiangirl #sing #singer

안돼!

  • 🐶

  • @iamtaehyo #부산 #서면 #양산 #제주도 #펍 #댕댕이 #여행스타그램 #오오티디 #인친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소통 #흔남 #운동하는남자 #노래 #팔로우 #팔로우폴팔로우 #팔로미 #맞팔 #선팔환영 #좋아요 #좋반테러 #좋아요반사 #selfie #daily #ootd #following #follow4follow #f4f

Advertisement

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