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묘가정

Advertisement

⠀⠀⠀⠀⠀⠀⠀⠀⠀⠀⠀⠀⠀ ⠀⠀⠀⠀⠀⠀⠀⠀⠀⠀⠀⠀⠀ 홍보 나가야되는 후배님들 지원에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 업데이트에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 암것두 모르던 초보는 온데간데 없이 탄탄하게 실력 쌓은 후배님들을 보면 괜시리 혼자서 뿌듯하고 그렇다는 ⠀⠀⠀⠀⠀⠀⠀⠀⠀⠀⠀⠀⠀ 복잡고 어려운 교육은 하지 않구요 불필요한 교육도 일체 하지 않아요 꼭 필요한 부분만 쏙쏙뽑아 전달 ⠀⠀⠀⠀⠀⠀⠀⠀⠀⠀⠀⠀⠀ 겉만 번지르르한 건물

읭,, 완두하고싶은거 다해 뿌어도 예쁘고 난리네 우리 완두 ️️

  • #집사스타그램#다묘집사#맞팔#선팔#좋아요#캣맘#일상#캣스타그램#사지말고입양하세요#다묘가정#경북#부산#대구#구미#고양이#육냥이#kitty#catstagram#meow#cat#catlove#bestcats#cat#pet#petstagram#instacat #instacat

. 울 새볌이 데리고 왔을 때부터 냄새가 기가 막혔었거든요,,, 요즘 저도 유산균 챙겨먹고 있는데 울 냥냐리들 밥그릇에도 유산균 놔줘야겠어요 ^^*,,, #페피테일 #참유산균 #참견의묘미 #신장에좋은 #참유산균 . . . . #고양이 #냥스타그램 #애옹이 #터키쉬앙고라 #유기묘 #터앙 #유기묘입양 #사지말고입양하세요 #하얀고양이 #다묘 #다묘가정 #follow #followforfollowback #선팔하면맞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핑쿠쿠냐옹이 단도로스

  • #cat #고양이 #애옹이 #냥스타그램 #집사 #육묘일기 #성장일기 #일기장 #다이어리 #캣스타그램 #터키쉬앙고라 #흰고양이 #개냥이 #데일리 #kittycat #냥냥 #냥스타그램#캣스타그램 #ねこ #코숏 #치즈 #치즈태비 #꿀빵 #단디 #꿀단지 #다묘가정 #instacat #catlover #집사맞팔

▶씰바이컬(여아) - 미스 ⠀⠀⠀ 2019.03.11 생이며 루아의 둘째 공주님입니다. ^^ ⠀⠀⠀ 렉돌에 걸맞게 눈이 파랗고 얼굴이 엄마를 많이 닮아서 자랄수록 루아와 같이 귀티가 나는 아이가 될거같아요~ ⠀⠀⠀ 사람을 좋아해서 화장실 청소하거나 사료 줄때 뭐하는지 구경도 하고 장난치는 성격 좋은 아이예요. ㅎㅎ ⠀⠀⠀ 사료 : 로얄캐닌 베이비캣 화장실 : 유니참 데오토일렛 2019.05.14 1차 접종완료 ⠀⠀⠀ ⠀⠀⠀ ⠀⠀⠀ #부산랙돌 #부

  • 안녕하세요~♡🙋 항상 행복하길 바래요~♡

뭘봐 날봐

  • #cat #고양이 #애옹이 #냥스타그램 #집사 #육묘일기 #성장일기 #일기장 #다이어리 #캣스타그램 #터키쉬앙고라 #흰고양이 #개냥이 #데일리 #kittycat #냥냥 #냥스타그램#캣스타그램 #ねこ #코숏 #치즈 #치즈태비 #꿀빵 #단디 #꿀단지 #다묘가정 #instacat #catlover #집사맞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 수익인증 없이 성공한 장본인 #제가바로_짱은입니데이 ‍ ⠀⠀⠀⠀⠀⠀⠀⠀ ㅡ 수익인증 없인 안될거래요 ㅡ 명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ㅡ 현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 1년간 많은 방법들을 접해왔지만 정말 터무니 없는 그런 마케팅 ⠀⠀⠀⠀⠀⠀⠀⠀ 짱은이도 멘토 잘못만나서 코도 깨져봤고 늘어가는 빚에 눈물도 흘려봤고 밤잠 지새우며 고민도 해봤어요 ⠀⠀⠀⠀⠀⠀⠀⠀ 보란듯이 이 악물고 달려온 결과 흔하디 흔한

  • 오늘하루도 응원해용 ๑•᎑•๑

⠀⠀⠀⠀⠀⠀⠀⠀⠀⠀⠀⠀⠀ ⠀⠀⠀⠀⠀⠀⠀⠀⠀⠀⠀⠀⠀ 홍보 나가야되는 후배님들 지원에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 업데이트에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 암것두 모르던 초보는 온데간데 없이 탄탄하게 실력 쌓은 후배님들을 보면 괜시리 혼자서 뿌듯하고 그렇다는 ⠀⠀⠀⠀⠀⠀⠀⠀⠀⠀⠀⠀⠀ 복잡고 어려운 교육은 하지 않구요 불필요한 교육도 일체 하지 않아요 꼭 필요한 부분만 쏙쏙뽑아 전달 ⠀⠀⠀⠀⠀⠀⠀⠀⠀⠀⠀⠀⠀ 겉만 번지르르한 건물

  • 홍보노하우 알려드립니다!

옴마.. 얘 이상한거 쓰고자요...

  • 요미야 어쩜 미동도않고 그리 잘쓰고자니 귀여워미쳐 😭😭😭 이브야 너도 써보자아😻

  • 할대박..저걸쓰고잔다니...아 진짜 사랑스롭당ㅠㅠㅠㅠ❤❤

⠀⠀⠀⠀⠀⠀⠀⠀ ⠀⠀⠀⠀⠀⠀⠀⠀ 수익인증 없이 성공한 장본인 #제가바로_짱은입니데이 ‍ ⠀⠀⠀⠀⠀⠀⠀⠀ ㅡ 수익인증 없인 안될거래요 ㅡ 명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ㅡ 현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 1년간 많은 방법들을 접해왔지만 정말 터무니 없는 그런 마케팅 ⠀⠀⠀⠀⠀⠀⠀⠀ 짱은이도 멘토 잘못만나서 코도 깨져봤고 늘어가는 빚에 눈물도 흘려봤고 밤잠 지새우며 고민도 해봤어요 ⠀⠀⠀⠀⠀⠀⠀⠀ 보란듯이 이 악물고 달려온 결과 흔하디 흔한

  • 아지트샵이궁금합니다

  • 다퍼주고 남는거 없는 멘토 미스당입니다 :) 친해져요 !!

⠀⠀⠀⠀⠀⠀⠀⠀⠀⠀⠀⠀⠀ ⠀⠀⠀⠀⠀⠀⠀⠀⠀⠀⠀⠀⠀ 홍보 나가야되는 후배님들 지원에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 업데이트에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 암것두 모르던 초보는 온데간데 없이 탄탄하게 실력 쌓은 후배님들을 보면 괜시리 혼자서 뿌듯하고 그렇다는 ⠀⠀⠀⠀⠀⠀⠀⠀⠀⠀⠀⠀⠀ 복잡고 어려운 교육은 하지 않구요 불필요한 교육도 일체 하지 않아요 꼭 필요한 부분만 쏙쏙뽑아 전달 ⠀⠀⠀⠀⠀⠀⠀⠀⠀⠀⠀⠀⠀ 겉만 번지르르한 건물

카페에 열일할 #인싸 알바가 새로 들어왔어요 :) 이친구는 마감후에 일어나지만 고양이친구들이 보고싶은지 가끔 깨우기도한답니다... . . #카페커피캣 #고양이카페 #로봇청소기 #샤오미로봇청소기 #고양이로봇청소기 #캣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고양이그램 #집사그램 #dailycat #다묘가정 #catstargram

  • 크... 그래도 애기들이 안무서워 하네요 👍

  • @i_ammmmmmmmmmm 오히려 나중에 때리뿌술까봐 걱정이예요😂

⠀⠀⠀⠀⠀⠀⠀⠀ ⠀⠀⠀⠀⠀⠀⠀⠀ 수익인증 없이 성공한 장본인 #제가바로_짱은입니데이 ‍ ⠀⠀⠀⠀⠀⠀⠀⠀ ㅡ 수익인증 없인 안될거래요 ㅡ 명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ㅡ 현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 1년간 많은 방법들을 접해왔지만 정말 터무니 없는 그런 마케팅 ⠀⠀⠀⠀⠀⠀⠀⠀ 짱은이도 멘토 잘못만나서 코도 깨져봤고 늘어가는 빚에 눈물도 흘려봤고 밤잠 지새우며 고민도 해봤어요 ⠀⠀⠀⠀⠀⠀⠀⠀ 보란듯이 이 악물고 달려온 결과 흔하디 흔한

  • 죽은부업 살리는 마법사오즈의 멘토링! 궁금하시다면 살짝 들려주세요~

. #메로 #창밖구경 #비구경

  • 🐱

  • @luv_one614 #억울하게생김 #귀여워 #고양이라서다행이야 #페르시안 #다묘가정 #고양이집사 #냥스타그램 #고양이일상 #일상 #소통 #제주도 #섬고양이 #집사의일상 #반려묘 #고양이가있는삶 #반려동물 #캣스타그램 #catstagram #cat #catlife #catgram #catdays #cats #cats_of_instagram

목요일부터 누군가의 오줌테러를 알게됬는데.... 오늘 범묘를 찾았습니다. 시로... 였어요.. 짐작은 했는데... 방금 현장을 잡았구요 처음으로 경험해보는 쉬테러에 어쩔 줄을 모르겠어요 ㅠㅠㅠ 정확한 원인도 모르겠고... 아이들과 7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했지만 지금까지 특별한 문제나 사건이 없어 지금 멘붕이에요 ㅠㅠ 스트레스때문인지... 목욜날 아이들 목욕 다 시키고 대청소 하면서 가구 위치 좀 바꾸고, 전체 펠렛갈이 다 했는데... 지금

  • 집사님 저희도 사실 여러아이들중 미르 콩순 사랑 최근에 초아까지ㅠ 정말 힘들어요 이게 영역표시를 하는거라 다묘가정에서는 한 아이가 시작하면 다른아이도 시작할 확률이 굉장히높아저서 조기에 잡아야해요 일단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펠리웨이제품이있는데 스프레이보다 훈증타입이 좋아요 대부분 직구라 리필만 사시고 훈증기는 국내용으로 사서쓰세요 볼트가안맞아서 국내용써야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센트리커밍"이라는 아로마향이베인 행동교정 목걸이가있어요 온라인검색해보시면 될겁니다 이걸로도 안되면 그담은 질켄이에요 여러가지 다 시도해보시는게 좋을것같구요 애들 행동양식이 스트레스도있지만 깔끔장이들은 새 모래에 싸려고해요 우리콩순이가 그런데 새모래 깔아주고 콩순이를 안아서 먼저 넣어주면 오줌을 쌉니다ㅠ 하루에 몇번씩해주는데 방법이 없어요 그냥 다 해보는수밖에...침구류는 그냥 버리시는게 좋아요 냥이소변은 독해서 빨아도 냄새를 맡아서 거기 또 하드라구요 바닥이나 벽등은 락스물 사용하시는편이좋고 하는자리 계속하면 그 물건이나 가구등은 한동안 치우시는게 좋습니다 여기까지 제 경험치네요 후각예민한 전 정말 그 비린내가 죽을만큼 싫어요ㅠ

  • 두부모래 사용하고 계셨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벤토 먼저 시도해보심이..8ㅅ8

역시 고구마엔 밤이ㅋㅋㅋ 감자. 밤 이런 거 다 좋아하는 밤이 밤이(유기묘였음,지우구조자님께 입양) 데려온지 얼마안되었을때는 식탁에 남긴 김밥을 먹었던 흔적을 보고 가슴아팠던 기억이.. 지금은 미식가. #밤이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반려묘 #고양이 #다묘가정 #사지말고입양하세요 #cat #catsofinstagram #catstagram

  • 아줌마랑 입맛이 같구나..탄수화물킬러 😁

  • 흐유 밤이 미모는 증말 최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별 달 햇살 - - 시장 쓰레기장에서 버려져 울고 있는 두아이들 - - 이제 엄마아빠 언니 사랑 받으면서 이쁘게 건강하게 21년 넘게 행복하게 살자 - - #길냥이 #입양 #아깽이 #둘 #첫째 #먼치킨 #별 #김쫄보씨 #맏언니 #둘째 #코숏 #달 #턱시도 #냥발랄 #호기심 #셋째 #코숏 #햇살 #고등어태비 #소심 #냥스타그램 #고양이 #다묘가정 #고양이일상 #고양이하루 #고양이그램 #집사그램

  • 집사님이시면 냥이들소통해요..먼저선팔하고갑니다 불금잘보내시고 꼭다시뵈요^^

  • 아 이쁘니들~^^너도ㅠ열일하네! 잘 키워봐! 내가 부럽다 나도 냥이~~~💕

⠀⠀⠀⠀⠀⠀⠀⠀ ⠀⠀⠀⠀⠀⠀⠀⠀ 수익인증 없이 성공한 장본인 #제가바로_짱은입니데이 ‍ ⠀⠀⠀⠀⠀⠀⠀⠀ ㅡ 수익인증 없인 안될거래요 ㅡ 명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ㅡ 현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 1년간 많은 방법들을 접해왔지만 정말 터무니 없는 그런 마케팅 ⠀⠀⠀⠀⠀⠀⠀⠀ 짱은이도 멘토 잘못만나서 코도 깨져봤고 늘어가는 빚에 눈물도 흘려봤고 밤잠 지새우며 고민도 해봤어요 ⠀⠀⠀⠀⠀⠀⠀⠀ 보란듯이 이 악물고 달려온 결과 흔하디 흔한

#동생닮아가는 #똘이

  • #냥이스타그램 #냥이집사 #냥 #냥덕 #냥냥월드 #냥이그램 #냥냥 #고냥 #고냥이 #고냥이그램 #고냥이스타그램 #고냥이맘☺️ #고냥이집사 #고냥이맘그램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고양이그램 #개냥스타램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집사 #집사그램 #미유 #미유스타그램 #돼지들 #사랑해요 #다묘가정 #코리안숏헤어  #페르시안친칠라

  • 피드 잘보고 갑니다아 ~~

⠀⠀⠀⠀⠀⠀⠀⠀⠀⠀⠀⠀⠀ ⠀⠀⠀⠀⠀⠀⠀⠀⠀⠀⠀⠀⠀ 홍보 나가야되는 후배님들 지원에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 업데이트에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 암것두 모르던 초보는 온데간데 없이 탄탄하게 실력 쌓은 후배님들을 보면 괜시리 혼자서 뿌듯하고 그렇다는 ⠀⠀⠀⠀⠀⠀⠀⠀⠀⠀⠀⠀⠀ 복잡고 어려운 교육은 하지 않구요 불필요한 교육도 일체 하지 않아요 꼭 필요한 부분만 쏙쏙뽑아 전달 ⠀⠀⠀⠀⠀⠀⠀⠀⠀⠀⠀⠀⠀ 겉만 번지르르한 건물

  • 부업의 기초는 우선 문의가 와야겠죠?<(。^ω^)/

고무줄을 향한 애타는 저 손짓️ . . . 노란고무줄 하나면 하루종일도 놀 수 있음🤣 . . . #고무줄놀이 #고무줄사랑 #노란고무줄 #주세요 #잘근잘근 #애타는손짓 #미르미르 #대두 #귀엽냥 #애교냥 #개냥이

  • @ro_mio__ 모색도 그렇고 아메숏이랑 좀 비슷하죵😊 미르 다리가 확실히 짧긴한데 아주 짧은 숏은 아니라 잘 티가 안났나봐요😆

  • 진짜 첫짤부터 앓다죽것구먼..

⠀⠀⠀⠀⠀⠀⠀⠀ ⠀⠀⠀⠀⠀⠀⠀⠀ 수익인증 없이 성공한 장본인 #제가바로_짱은입니데이 ‍ ⠀⠀⠀⠀⠀⠀⠀⠀ ㅡ 수익인증 없인 안될거래요 ㅡ 명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ㅡ 현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 1년간 많은 방법들을 접해왔지만 정말 터무니 없는 그런 마케팅 ⠀⠀⠀⠀⠀⠀⠀⠀ 짱은이도 멘토 잘못만나서 코도 깨져봤고 늘어가는 빚에 눈물도 흘려봤고 밤잠 지새우며 고민도 해봤어요 ⠀⠀⠀⠀⠀⠀⠀⠀ 보란듯이 이 악물고 달려온 결과 흔하디 흔한

. 일주일간의 격리 기간이 끝나서 집에 들어오게 됐어요! 몸 단장 깨끗하게 하고 큰 형들 누나들과 같이 생활하게 돼서 기분이 좋은 건지 밥도 평소보다 더 잘 먹고 묽엇던 응아들도 건강한 응아로 바뀌었네요 . . 내가 고양이 한 마리 입양 한다고 해서 내 인생이 바뀌진 않지만 이 고양이의 묘생은 완전히 달라집니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 . #유기묘 #반려묘 #코리안숏헤어 #코숏 #코숏치즈 #치즈태비 #권동욱 #권재욱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다묘가정 #아깽이 #꼬물이 #

  • @ssoyoung0216 얼굴도 예쁘다고 해주세요 언니❤️

  • 하... 우리 애는 어디?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cat #catstagram #다묘가정 #포둥이네 #4둥맘 #개냥가족 #무릎냥가족 #껌딱지냥가족 #전자발찌냥 #마중냥 #산책냥 #사지말고입양하세요 #길에서태어났지만우리의이웃입니다 #추억팔이 #뽀시래기시절 저사진 찍은 전날 우리 아지 인대가 늘어나 병원치료를 받았더랬다 컨디션이 안좋으니 계속 구석으로 파고드는 아지옆에 #간호묘 전까미군이 같이있어줘서 기특했다

. 일주일간의 격리 기간이 끝나서 집에 들어오게 됐어요! 몸 단장 깨끗하게 하고 큰 형들 누나들과 같이 생활하게 돼서 기분이 좋은 건지 밥도 평소보다 더 잘 먹고 묽엇던 응아들도 건강한 응아로 바뀌었네요 . . 내가 고양이 한 마리 입양 한다고 해서 내 인생이 바뀌진 않지만 이 고양이의 묘생은 완전히 달라집니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 . #유기묘 #반려묘 #코리안숏헤어 #코숏 #코숏치즈 #치즈태비 #권동욱 #권재욱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다묘가정 #아깽이 #꼬물이 #

⠀⠀⠀⠀⠀⠀⠀⠀⠀⠀⠀⠀⠀ ⠀⠀⠀⠀⠀⠀⠀⠀⠀⠀⠀⠀⠀ 홍보 나가야되는 후배님들 지원에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 업데이트에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 암것두 모르던 초보는 온데간데 없이 탄탄하게 실력 쌓은 후배님들을 보면 괜시리 혼자서 뿌듯하고 그렇다는 ⠀⠀⠀⠀⠀⠀⠀⠀⠀⠀⠀⠀⠀ 복잡고 어려운 교육은 하지 않구요 불필요한 교육도 일체 하지 않아요 꼭 필요한 부분만 쏙쏙뽑아 전달 ⠀⠀⠀⠀⠀⠀⠀⠀⠀⠀⠀⠀⠀ 겉만 번지르르한 건물

  • 잘 보고 갑니다^^맞팔 부탁드려용

. 비냄새 좋으지 얘들아 . . . #bonbon #chichi #shoco #쇼따리꾸크네

  • #shortlegfamily#꾸크갸쇼치슈봉달#먼치킨#먼치킨고양이#먼치킨숏레그#냥스타그램#캣스타그램#냥냥이#고양이#미묘#돼냥이#뚱냥이#다묘가정#개냥이#catstagram#catsofinstagram #catlover#petstagram#mumchkin#munchkincat#instapet#lovecats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 수익인증 없이 성공한 장본인 #제가바로_짱은입니데이 ‍ ⠀⠀⠀⠀⠀⠀⠀⠀ ㅡ 수익인증 없인 안될거래요 ㅡ 명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ㅡ 현금사진 없인 안될거래요 ⠀⠀⠀⠀⠀⠀⠀⠀ 1년간 많은 방법들을 접해왔지만 정말 터무니 없는 그런 마케팅 ⠀⠀⠀⠀⠀⠀⠀⠀ 짱은이도 멘토 잘못만나서 코도 깨져봤고 늘어가는 빚에 눈물도 흘려봤고 밤잠 지새우며 고민도 해봤어요 ⠀⠀⠀⠀⠀⠀⠀⠀ 보란듯이 이 악물고 달려온 결과 흔하디 흔한

. 라봉이 인형설 . . . . #라봉이 #세상편한자세로 #심쿵유발 #

  • #고양이 #아깽이 #뽀시래기 #아기고양이 #낮잠 #구조묘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집사 #아기집사 #일상 #daily #cat #cats #catstagram #럽스타그램 #딸바보 #도치맘 #다묘가정 #육아육묘 #육아소통 #사랑해

비가 주륵쥬륵 언니는 비 오는 날 좋아하는데 우리 애기들 햇살을 못받아서 아쉬워

  • #군이호야우주만두자두세모꽃순씨네❤ #칠냥이 #다묘가정 #다묘집사 #내새끼 #코숏 #코리안숏헤어 #길냥이도예뻐요 #길냥이도이렇게예쁘답니다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집사 #집사의길 #cat #catstagram

#육냥케어 하나씩 너희와 오래 살 방법을 연구중 ️ 아프게 오래말고 건강하게 오래 함께하자 #플라그오프 #나우젤라틴공캡슐

  • #집사스타그램#다묘집사#맞팔#선팔#좋아요#캣맘#일상#캣스타그램#사지말고입양하세요#다묘가정#경북#부산#대구#구미#고양이#육냥이#kitty#catstagram#meow#cat#catlove#bestcats#cat#pet#petstagram#instacat #instacat

비오는 오후 . 여유있게~~~ 벌레 동영상 보다 졸고 있는#마리 . . . . . 오냥이네이쁜이들!꽃길만 걷자 2019년에는 건강하게만 지내자 #냥이그램 #내보물들 #다묘가정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사지말고입양하세요 .#길냥이사랑 #캣초딩 #미묘 #그루밍 #냥스타그램 #묘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사진 #박스를좋아해 #애교쟁이 #고양이

데칼코마냥 야물이는 옹달샘정수기, 관종이는 네코이찌 물그릇. 둘이 동시에 물 마시고 궁디 붙이고 앉아있기 . . #야물이네 #야물이 #관종이 #관종이와야물이 #데칼코마냥

  • 🙈

  • #다묘가정 #4냥이네 #4묘집사 #다묘집사 #고양이 #먹방요정 #먹방요정야물이 #묘델 #냥스타그램 #야물스타그램 #첫째와막내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인스타캣 #cat #catstagram #neko #kitty #instacat #물많이먹자 #이쁜내고양이

우리집 애긔들 하품모음

  • 피드 잘 보고 가요, 여섯냥이 집사입니당 저희 냥이들도 보러와주세요😻

  • 아이고 귀엽다 고양이 하품인데 보고 저도 하품옮았어요 💛

산 지 2주밖에 안됐는데. . 🤦‍️ 붕괴직전임 ㅋ ㅋ ㅋ ㅋ ㅋ

  • @catstagram_edge 무너지기 일보직전에도 꾸역꾸역 겨들어가네요 ㅋ ㅋ ㅋ ㅋ ㅋ ㅋ나오지도못하면서

  • 비라도 맞았나요 💛😎 왜이렇게 귀엽게 다 무너지는중 🎵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박스 ㆍ ㆍ 어제 이태원 플리마켓에서 사온 박스. 저게 뭐라고 서로 들어가앉아서 나오질 않는건지.. 알다가도 모르겠고🤔 상자주변을 계속 기웃거리던 아기돼지는 결국 상자앞에 털썩 주저앉아버렸다. 토르야 기다려보자. 언젠가는 순서가 오겠지! ㆍ ㆍ #다묘가정 #cat #고양이 #길냥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길냥이도예뻐요 #캣맘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 토르것도 하나더 사주세요ㅎㅎ귀여운토르😍😍😍

  • 울 이쁜 토르 언제까지 기다릴까요? ㅠㅠ 동글동글 이쁜 토르 누가 데려가겟어요?ㅋㅋ

#코코낸네코 물먹는거 귀여워서 영상 찍을라고만 하면 멈춰버림;;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묘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집사그램 #고양이스타그램 #반려동물 #반려묘 #다묘가정 #catfamily #catstagram #catsofinstagram #cats #pets #cats_of_instagram #catlover #kitty #kitten #instacat #neko #coco #taco #pangco #photography #고양이입양 #

  • @coconeneco 감사하다옹 🐈💕

  • 어머나 귀여워라ㅠㅠ 냥이들은 잘 하다가도 카메라만 들면 안하더라구여ㅋㅋㅋ 저희 동이도 그래요 😭

Advertisement

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