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리

Advertisement

Сижу, чиллюсь под лучиками солнца. А потом быстро бегу в прохладную комнату, так как солнышку уж очень понравилась моя рыжая макушка. . . . . . . . . #서리 #제오헤어 #여사친 #카페 #브라운스푼 #남양주카페 #맞팔 #선팔 #맞팔선팔 #팔로우 #팔로워 #일상 #소통 #셀카 #커피 #ootd #피어싱 #헤어스타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상 #데일리룩 #dai

  • Кто это тут такой классный 🔥

  • Красиво.

귀요워 내친구 ️ 집갔는데 너무 귀여운게 쳐다보고 있길래 그대로 보쌈해왔지 뭐야 🤭 으그 깨물어 버리고 싶당^_^ . . . . #일상 #daily #무드등 #귀엽지 #사랑스럽지 #때릴수록 #강해지는 #우리 #귀요미 #새친구 #사실 #서리 #동생몰래 #안농 #넌내꺼야️ #격하게 #이뻐해주기 #퇴근후 #이름지어주셍 #내새꿍

  • @jae_lyong 죽는다ㅡㅡ

  • @parkchaerin__ 맞아 옴총 예민한칭궁☺️☺️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그냥 뜯어먹어도 맛있는 우유큐브식빵

  • 🌱

  • @cafe_in_pastel #용인카페 #용인 #감성카페 #커피 #베이커리 #빵 #맛집 #용인맛집 #용인대 #용인시청 #한숲시티 #해솔리아cc #주차가능 #카페투어 #카페소품 #카페스타그램 #데이트 #데이트코스 #좋아요 #큐브식빵 #이동읍 #서리 #파스텔 #카페파스텔 #pastel #cafe #coffee

#goodmorning #gutenmorgen . I found wild #blackberrys during #morning #jogging . . . #sports #hannover #cityforest #nature #조금멋진 #독일일상 #아침운동 #블랙베리 #서리 #시다 #나름 #큰도시 #하노버 #자연주의 #길가다 #횡재

  • @minako_anna Selbstverständlich! 🤣

  • @yoopianistin Super 😄👍 Ich habe ein paar Freundinnen, die das nicht machen 🤦🏼‍♀️ Das ist wirklich gefährlich für sie 🤦🏼‍♀️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 쟈라쟌~~ 의좋은 형제 축제의 많~~은 프로그램 중! 귀여운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 바로바로 서!리!체!험! ⠀ 요즘 도심 속에서 서리체험이란ㅠㅠ.. 자주 접하기 어렵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두둥!) ⠀ 의좋은 형제축제 에서는 맛있~는 수박과 달달구리 참외 서리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 (있다!? / 없다!?) ! 있다 ! 여름엔 시원~한 수박과 참외가 딱 생각나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딱! 이색체험 즐기고 맛있는 과일을

요 녀석들이 없으니... 무척이나 허전하고만...

  • 어디갓어

  • @yeji.baek 내일 놀러가서 동생네 맡겼음 ㅜ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D+5] 23:30 MON ILSC가는 아침은 청명했다. 약 오전 7시 30분 경에 도착했고 ESL 첫 시간이 왔다. 오전시간은 OT가 진행됐다. 학교의 규칙, 이용팁, 주의사항 등등 모든 내용이 영어로 설명됐다. 전부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최대한 집중해서 들으려고 노력했다. 첫달은 과목이 선택되어져 있었다. 나는 Intro to Business English 과정과 Conversation-Elements 과정이 선택 되어져있었다. 수업을 들

언니들과 카페구경ㅋ 깔끔하고 이쁜 카페~~ 분의기는 모르것넹ㅋ 그래두 좋다좋다ㅋ #라인댄스하러가기전ㅋ #월요일 #서리 #파스텔카페 #아이스콜드블루 #아이스마키야또 ? #아이스레몬유자차 #당근케잌 #하나는모르것네ㅋ #명란바게트 #또모르것넹ㅋㅋ #케잌2개빵1개하하하하하ㅋ #그래두좋다좋다

  • @jiae_1215 왜슬픈 예감은 틀린적이 없나...

  • @jsmham 안대안대ㅜㅜ 어찌 일주일을ㅜㅜ

#목욕후 #뽀송뽀송 #잠든 #서리 #어제는 #하루종일 #먹방 #1차 #수요미식회맛집 #미림분식 #즉석떡볶이 #jmt #2차 #남편모임꼽사리 #해물뼈찜 #몇시간동안 #탱탱볼 #뽑기 #삼매경 #집에오니 #새벽 #1시 #실화냐 #ㅋㅋㅋ

  • @piggy_angel_ 아프구나서 살이 빠져써 ㅠㅠ 서연이서준이 둘다 많이 탐 ㅋ

  • @miyoung._.kim_ 미성언니가 서연이 아프고 엄청 살 빠졌다고 하더니ㅠㅠ 예랑이가 덩치 더 크다고ㅋㅋ

일일 체험삶의 현장🤭 #장인어른 댁에 와서 직접기르신 토마토 #서리 🤫🤫 #까매오 #호식이 #달걀 #미안 #출연 #아버님 #잘먹겠습니다 ‍️‍️. . . #tom #jerry #신혼 #신혼부부 #부부스타그램 #일상 #포천 #맛집 #아버님댁 #토마토 #달걀 #휴일 #데이트 #귀농 #귀농스타그램 #할까 ?🤔🤔 #혼나겠지 #생얼 #민망 #촬영감독 @song5306 #아리가또

  • @dhyeyam 🙇🏻‍♂️🙇🏻‍♂️🙇🏻‍♂️감사합니다^^

  • @kfarmfair 👍🏻👍🏻👍🏻넵^^* 감사합니다

지킬 앤 하이드냐? ㅎㅎ 서리는 평소엔 착한데... 가끔 성격이 더러울 때가 있어요 ㅎㅎㅎ

  • #강아지#콩이#서리#콩서리남매 #비숑#미니비숑#비숑프리제 #bichon#bichonfrise#bichonfrisepost #pet#petstagram#dog#doglove #dogstagram#puppy#애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견스타그램#소통#애견#반려견#반려동물#강아지그램#개집사#daily#데일리#일상

  • ⠀ 으아🥺 아기가 넘 사랑스러워서 팔로우 했어요! 2주마다 이벤트중이니 아이 선물 받아가세용🛒 맞팔은 사랑입니다🙇‍♂️💕

#1 애들도 신나고 견주도 신나고 이쁜사진은 많은데..10장만 가능하다니...ㅠㅠ ⠀ ⠀ ⠀ ⠀ #익산 #애견모임 #자람 #웰시코기 #하트 #닥스훈트 #비트 #스피츠 #서리 #말티즈 #다롱 #푸들 #공주 #푸숑 #이바 #가입문의 #dm문의 #전북 #애견모임 #애견카페 #댕스타그램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반려견 #반려동물 #선팔 #맞팔 #선팔맞팔

  • 아가들이 너무 예뻐요🙈💓

  • @gramiyo 자람 많이 이뻐해주세여 신자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내가 가져왔자나..,!! 나도 좀 먹쟈...!..,,!! (뺏기기 3초 전) #토마토 #서리

  • #반려견 #반려묘 #반려동물 #반려인 #고양이 #강아지 #댕댕이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애완동물 #슈나우저 #코숏 #코숏고등어 #킹찰스스파니엘 #킹찰스 #daily #치쓰리 #샤샤 #펀치 #하치 #두치 #🐶 #❤️

#frost #morgendämmerung #grün #새벽 #서리 #dawn #frost https://youtu.be/S-8zrZgvQy8 세상을 다르게 보는 눈 : 누군가 운동을 힘들어하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바닥에 손을 짚고 몸을 공중에서 회전시켜 앞으로 착지하는 tumbling을 어려워했다. 보통 처음 이 동작을 하는 사람들은 공포심이 신체를 지배한다. 몇번의 시도에서 성공하지 못하다가 결국 포기하는 사람은 성공 이후의 세계를 알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우앙. 사료에고양이찌글밐ㅋㅋㅋㅋ. 싸구려입맛김서리 사료차즌듯. 기호성은합격. 퓨어비타는 너무 응가가 동글해서. 근데..아 이건 어떨지봐야겟네. #보레알치킨 #보레알사료 엄청잘먹..ㅋㅋㅋ #서리

  • #고양이 #코숏 #고양이그램 #캣그램 #캣 #캣스타그램 #펫 #catstagram #catinstagram #cat #catinsta #cats #neco #instameow #meow #meowinsta #meowstagram #instacat #koreashorthair #daliy #lovecat #cutecat #일상 #좋아요

#토요일출근 - #출근전 하는일은... 옆집 #블루베리 #서리 좋은말로 서리인가? ㅋㅋㅋ - 열심히 농사 지어주신 #이웃사촌#감사합니다 술한잔 살께요 . . . . . #주말뭐하지 #놀러가고싶다 #20살 #우리집상전 #무셔 #청주맘일상 #좋반 #소통그램 #saturday #goodmorning #blueberry #foodstagram

-잠이 부쩍 줄어든 요즘 -폰 갤러리 뒤적뒤적 -밤만되면 센치멘탈 -하필오늘은 -이녀석들 눈에 밟히네 . #무덤가콜리네 #래기 #헌터 #루기 #오디 지금은 #agar #서리 #오스카 #od . -너희들이있던 그곳은 흔적도 없어 지금은 -다행이야 그때의 기억도 모두 잊길바래 -지금너희들의 눈을 바라봐주는 그들이 -오래전부터 우주가 정해준 인연이고 가족이란다 -아주조금 힘들었지만 잠깐 꾼 꿈이었어 -하지만 악몽은아니야 -너희들이 힘든꿈을 꾸더라

  • @hongsmakeuplay 그쵸~~~아름답죠^^ 그들이 앉아있던곳 반경 500미터내에 있는 개농장 두어군데만 아니였음 하루하루 불안하진않았을듯해요^^; 그래서 늘 빌었어요. 누가 잡아가려거든 냅따 뛰거라. 그렇게 짖으면서 사람들을 경계하거라~~!! 그렇게..

  • @gonggil2 아... 세상에.. 영화스토리가 따로 없네요.. 공길님의 기도처럼 잘 버텨주었네요~ 오스카는 엄청 개구쟁이면서. 체격도 꽤 커지고 잇어요. 머리가 젛아서, 말귀도 많이 알아듣고요. 작고 답답한 도시생활과 저의 스케줄 싸이클애 잘 적응해주고ㅠ있어요. 너무 대견하지요~^^🙏🏻

. 여러분 제발 알몸 보이지 마세요!! 자꾸 옷 입혀 보고 싶단 말이에요!! . . 이모한테 화내도 소용없어! . #시루 #서리 #포메라니안 #포메 #pomeranian #토토앤로이 #dog #cat #petstagram #애완용품 #일산애견샵 #원흥애견샵 #삼송애견샵 #은평구애견샵 #향동애견샵 #지축애견샵 #서오릉펫샵 #펫츠홈 #펫츠홈삼송점

  • ㅋㅋㅋ귀여워~서리라고해주세요ㅠㅠㅋㅋㅋ

  • @dltkdfp1004 넵^^ 서리로 이름 바꿨어요 🙈🙈

자두주스,,,상큼새콤달콤 그 자체,,,,,

  • 🌱

  • @cafe_in_pastel #용인카페 #용인 #감성카페 #커피 #베이커리 #빵 #맛집 #용인맛집 #용인대 #용인시청 #한숲시티 #해솔리아cc #주차가능 #카페투어 #카페소품 #카페스타그램 #데이트 #데이트코스 #좋아요 #자두 #자두주스 #이동읍 #서리 #파스텔 #카페파스텔 #pastel #cafe #coffee

태리 서리 껌먹방 아작아작소리 둘다 야무지게 먹는구나야 강아지 유튜버 해볼래? ㅋㅋ

  • 냠냠 넘 잘먹네용😖🎶

  • @hg05_22 손으로 딱 잡고 각이 살아있더라구요 ㅎㅎ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그리운 여행 🥺 이제와서 추억 여행중 . . #가족여행 #베트남여행 #여자들끼리여행 #엄마랑여행 #다낭여행 #다낭맛집 #다낭호텔 #대한항공 #언제또가지 #여행할맛나네

  • ❤️엄마랑 올케 언니(?)랑 좋은 시간되세요!👏🌷🌻👍🌞

  • 인님 반갑습니당💓즐거운 주말이예욧🤩 오늘도 예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주말되세요옷😀자주소통하고지내요~🙏🏻선팔하고갑니다아✨

- 맛있는밥내놔. 일똑바로안하냐집사. #서리

  • #까분다진짜 #고양이 #고양이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 #catstagram #catinsta #catinstagram #instagramcat #instameow #instagram_cat #meowstagram #meowinsta #meow #koreashorthair #kitten #kittenstagram #일상 #데일리 #인친 #소통 #맞팔 #좋아요반사

- 서리꼼딱지. #서리 #구름

  • #고양이 #고양이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 #catstagram #catinsta #catinstagram #instagramcat #instameow #instagram_cat #meowstagram #meowinsta #meow #koreashorthair #kitten #kittenstagram #일상 #데일리 #인친 #소통 #맞팔 #좋아요반사

- 저... 발좀 뻗으면 안되나요... 즈기여.. #서리

  • #고양이 #고양이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 #catstagram #catinsta #catinstagram #instagramcat #instameow #instagram_cat #meowstagram #meowinsta #meow #koreashorthair #kitten #kittenstagram #일상 #데일리 #인친 #소통 #맞팔 #좋아요반사

- 간만에예쁜서리 #서리

  • #고양이 #고양이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 #catstagram #catinsta #catinstagram #instagramcat #instameow #instagram_cat #meowstagram #meowinsta #meow #koreashorthair #kitten #kittenstagram #일상 #데일리 #인친 #소통 #맞팔 #좋아요반사

- 구름이가보는곳엔. 언데나 서맄ㅋㅋㅋㅋㅋ. 스토커야지짴ㅋㅋㅋㅋㅋ #서리 #구름

  • #고양이 #고양이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 #catstagram #catinsta #catinstagram #instagramcat #instameow #instagram_cat #meowstagram #meowinsta #meow #koreashorthair #kitten #kittenstagram #일상 #데일리 #인친 #소통 #맞팔 #좋아요반사

  • 반사용

Advertisement

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