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장내기능시험합격

Advertisement

16번 차 합격입니다. 축하드립니다 기분이 넘나 좋군!!!!!! 오늘은 고기파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면허 #장내기능시험합격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2017. 08. 01 장내기능시험 기다리면서 하늘이 정말 예뻐 찰칵찰칵 순서가 다가올수록 너무 떨려 잘할 수 있을까 벌벌 떨었는데 다행히 높은 점수로 합격! 언제쯤 매사에 벌벌 떨지않고 당당하게 할 수 있을까..... 그래도 '소심이'에서 많이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갈 길이 멀었나부다.... #일상 #daily #운전면허학원 #운전면허시험 #장내기능시험합격 #오예 #기쁘당 #신난당 #언제쯤 #당당해질까 #누가 #비법전수좀 #하늘 #sky

  • 가을하늘 같아요...

  • @safintm 꼭 비온 다음은 하늘에 이렇게 구름이 예쁘더라구요😁 바라볼 땐 참 예쁜데 날씨가 참...ㅎㅎ

#기능시험 #장내기능 #장내기능시험합격 심장 쫄깃.. 연습때는 벽타고 난리치더니 #100점 #백점 으로 합격 #실전에강함 합격하고 좋다고 뛰여옴ㅋㅋㅋㅋㅋ 존멋짐ㅋㅋㅋ #신여성 #신여성의길 #운전연습 #운전면허 #일상 #주말

  • 차 쓸일이없어서 걍 돈새는거같아서 ㅋㅋ 아빠 드리려고 아빠얼마전에 사고나셔서 폐차해서 ㅋㅋ

  • 도로주행 언제딸껴

운전연습 연속 4시간 했더니 #너무피곤해 #어깨뭉쳤어 ㅜㅜ #아이고힘들다 ~~ 벌렁 드러누웠더니 내 위로 올라타는 민우 #누워서셀카찍기 나 오늘 #운전면허 오전에 #필기시험합격️ 오후에 연수받구 #장내기능시험합격 #하루에시험2개 #둘다합격 #80점합격 인데 #딱80점 으로 통과 ㅋㅋ #불면허인증 #앞에서줄줄이실격 ... 나는 #하늘이도우심️ #넘나바쁜하루 #넘나피곤한하루

  • 놀로와서 즐거운시간 보내고갑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기를^^;; 🙇

  • 방학을알차게보내는군 이번주에 면허따는거?

1종 기능시험 합격 부경대 학식 양식 치킨마요 . . . . #치킨마요 #양식 #치킨 #부경대 #pukyongnationaluniversity #pukyong #대학교 #학식스타그램 #메뉴 #다양해 #어묵국 #셀프 #self #1종기능시험 #장내기능시험합격 #장내기능시험 #합격 #1종보통 #운전면허 #운전 #연습운전면허증

  • @bettyhouse_jg 저두 학원에 연락해보니까 한달이나 기다려야된대요 ㅠㅠ

  • @wndud8079 아버지 차가 트럭이라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토시더라...?😂😂😂

버스가 오늘따라 왜 이리도 느린지... 차는 오늘따라 왜 이리도 막히는지... 응시못할까바 노심초사 택시 아찌 짱짱맨 장내기능 합격!!!! 이제 도로 주행만 남았다. . . . #데일리 #일상 #오늘은목요일 #버스정체 #차막히는고속도로 #심장벌렁벌렁 #택시아찌스피드 #짱짱맨 #대구 #운전면허시험장 #2종보통 #장내기능시험합격 #에헿헿헿 #100점만점에100점 #도로주행만남았다 #도로주행도한방에화이팅

  • 면허시험 응시 용지 진짜 오랜만에 보네~~ㅎㅎㅎ 꼭 합격 해라~~ 운전해서 수원 놀러와~

  • @jihoon.kang.33821 화이팅!!!^^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